작은 브랜딩 액션들이 모여 큰 관심과 공감을 만듭니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잘 규정하고 메시지도 잘 뽑았습니다. 이제 소통을 잘해야 할 차례죠? 브랜드 핵심 가치를 매력적으로 정리했더라도.. |
아웃스탠딩 | |
작은 기업이 큰 기업을 이기는 유튜브 플랫폼.. 마케팅 성공 전략 6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작은 기업의 마케팅은 달라야 합니다. 자원이 부족한 기업일수록 기존의 마케팅 공식을 따라 하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이거든요. 더욱이 유튜브 .. |
아웃스탠딩 | |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마케팅 기술 (feat. 미완성의 매력)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지난주에는 스타트업 대표님들을 모시고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스타트업 마케팅, 과연 어떻게 할 것인가’가 주제였죠. 대표님들과 긴 시간 .. |
아웃스탠딩 | |
왜 사람들은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에 돈을 지불할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변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917년의 일입니다. 뉴욕에 사는 한 프랑스 청년이 모트 아이언 웍스(Mot.. |
아웃스탠딩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