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작은 브랜딩 액션들이 모여 큰 관심과 공감을 만듭니다 작은 브랜딩 액션들이 모여 큰 관심과 공감을 만듭니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잘 규정하고 메시지도 잘 뽑았습니다.   이제 소통을 잘해야 할 차례죠?   브랜드 핵심 가치를 매력적으로 정리했더라도..
아웃스탠딩
작은 기업이 큰 기업을 이기는 유튜브 플랫폼.. 마케팅 성공 전략 6가지 작은 기업이 큰 기업을 이기는 유튜브 플랫폼.. 마케팅 성공 전략 6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작은 기업의 마케팅은 달라야 합니다. 자원이 부족한 기업일수록 기존의 마케팅 공식을 따라 하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이거든요.   더욱이 유튜브 ..
아웃스탠딩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마케팅 기술 (feat. 미완성의 매력)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마케팅 기술 (feat. 미완성의 매력)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지난주에는 스타트업 대표님들을 모시고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스타트업 마케팅, 과연 어떻게 할 것인가’가 주제였죠.   대표님들과 긴 시간 ..
아웃스탠딩
왜 사람들은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에 돈을 지불할까? 왜 사람들은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에 돈을 지불할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변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917년의 일입니다.   뉴욕에 사는 한 프랑스 청년이 모트 아이언 웍스(Mot..
아웃스탠딩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